BMW 분류
R1300 GS Adventure
본문
R1300GS Adventure
BMW 모토라드의 최신 어드벤처 모터사이클로 더욱 커진 덩치와 존재감을 과시하고
실물로 봐야 그 진가를 알 수 있다.
새로운 ASA(오토메티드 시프트 어시스트)를 적용하여 기함급 어드벤처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
이런 분들께 추천
온로드와 오프로드, BMW의 최신형 어드벤처로 장거리 여행과 다양한 주행 환경을 즐기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특징
- 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 레이더 기반의 라이딩 어시스턴트 시스템(사각지대 경고,어댑티브 크루즈 등)
- 적응형 차량 높이 조절: 주행 상황에 따라 자동으로 차량 높이를 조절
- 자동 기어 변속 어시스턴트 (ASA): 클러치 조작 없이 부드러운 기어 변속이 가능
- LED 매트릭스 헤드라이트: 향상된 야간 시야를 제공하며, 추가적인 보조 헤드라이트 탑재
- 풍부한 수납 공간: 다양한 수납 옵션과 고정 장치를 통해 장거리 여행 시 편의성을 제공
- 상세 사양은 구매시 BMW 모토라드를 통해 상담이 필요합니다
장점
- 145마력의 출력과 149Nm의 토크로 온로드와 오프로드 모두에서 우수한 주행 성능을 발휘합니다
- 레이더 기반 주행 보조 시스템과 자동 기어 변속 어시스턴트 등 최신 기술들이 대거 탑재되어 있습니다
- 30L의 대용량 연료 탱크로 장거리 주행 시 빈번한 주유의 부담을 덜 수 있습니다
단점
- 269kg의 무게로 인해 저속 주행 시 다루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 890mm의 시트 높이로 인해 키가 작은 라이더에게는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 전면부 디자인에 대하여 호불호가 심한 편입니다
연식별 차이 및 페이스리프트/풀체인지 정보
BMW R 1300 GS Adventure는 2025년형 모델로 출시되었으며, 이전 모델인 R 1250 GS Adventure와 비교하여 엔진 배기량 증가, 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 추가, 디자인 개선 등 여러 면에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현재까지 페이스리프트나 풀체인지에 대한 추가 정보는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상세 제원
- 엔진: 1,300cc 공랭/수랭식 2기통 4행정 박서 엔진
- 최고 출력: 145마력 @ 7,750rpm
- 최대 토크: 149Nm @ 6,500rpm
- 변속기: 6단 수동 변속기, 샤프트 드라이브
- 차량 중량: 269kg (주행 준비 상태)
- 연료 탱크 용량: 30L
- 서스펜션:
전륜: 도립식 텔레스코픽 포크
후륜: 알루미늄 스윙암, 중앙 스프링 스트럿 - 브레이크:
전륜: 듀얼 디스크 브레이크
후륜: 싱글 디스크 브레이크 - 시트 높이: 890mm (조절 가능)
- 타이어:
전륜: 120/70 R19
후륜: 170/60 R17 - 가격 : 3,880 만원
<이미지 출처 - BMW 모토라드>
0
추천
관련자료
-
이전
-
다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