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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1 Enduro (701 엔듀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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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01 Enduro (701 엔듀로)
총평 : 도심 주행과 오프로드 주행 모두를 수월하게 정복할 수 있는 다기능 엔듀로 모델
수십 년 동안 세계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엔듀로 혈통에서 태어났으며 세련된 현대적 디자인과 최첨단 기능을 결합한 고성능 바이크
이런 분들께 추천
번호판 등록이 가능한 엔듀로입니다
온로드와 오프로드를 모두 즐기고자 하는 라이더에게 선택받고 있으며 경량화된 차체와 강력한 엔진을 통해 다양한 주행 환경에서 우수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특징:
- 경량 트렐리스 프레임: 고품질의 크롬 몰리브덴 스틸로 제작되어 정확한 핸들링과 우수한 강성을 제공
- 폴리아미드 리어 서브프레임 및 연료 탱크: 13리터 연료 탱크가 내장된 리어 서브프레임은 고강도 폴리아미드로 제작되었습니다
- WP 서스펜션: 전후면 모두 WP XPLOR 서스펜션을 장착하여 다양한 지형에서 우수한 주행 성능을 제공
- 라이드 바이 와이어 스로틀: 전자식 스로틀 제어를 통해 민감한 스로틀 반응과 최적의 출력 제어를 실현
- 이지 시프트(Easy Shift): 클러치 레버와 스로틀 조작 없이 업-다운 기어 변속이 가능한 기능
- 슬리퍼 클러치: 급가속 시 리어 휠 그립력을 제어하여 동력 손실을 최소화하고, 코너 주행 시 휠의 털림 현상을 방지
장점
- 도심 주행과 오프로드 주행 모두에서 뛰어난 성능을 발휘하며, 번호판 등록도 가능!
- 대배기량 단기통 엔진이 주는 오프로드 주행의 즐거움
단점
- 925mm의 높은 시트고와 단기통 엔진 특성상 고속주행이나 투어에는 부적합합니다
연식별 차이 및 페이스리프트/풀체인지:
- 2016년: 701 엔듀로 최초 출시.
- 2017년: 카운터샤프트 추가로 엔진 진동 감소 및 성능 개선.
- 2019년: 이지 시프트(Easy Shift) 기능 추가, 서스펜션 및 전자 장비 업그레이드.
- 2020년: 디자인 및 색상 변경, EURO 5 배출가스 규제 대응.
- 2023년: 주요 사양 유지, 일부 부품 개선 및 옵션 추가.
상세 제원:
- 엔진: 692.7cc 수랭식 단기통 SOHC 엔진
- 최고 출력: 74마력 (8,000rpm)
- 최대 토크: 71Nm (6,750rpm)
- 변속기: 6단 수동 변속기
- 연료 탱크 용량: 13리터
- 차량 중량: 건조 중량 약 147kg
- 서스펜션: 전면 WP XPLOR 48mm 도립식 포크 (250mm 트래블), 후면 WP XPLOR 모노쇽 (250mm 트래블)
- 브레이크: 전면 300mm 디스크, 후면 240mm 디스크, Bosch ABS 포함
- 타이어: 전면 90/90-21, 후면 140/80-18
- 시트 높이: 925mm
- 계기판: 디지털 LCD 디스플레이
<이미지 출처 - 허스크바나 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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