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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소 따고 살 크루저 고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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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블1100 을 사려고 생각중이에요
첫바이크라서 레블 500 추천을 많이 하던데 그래도 제가 스쿠터를 엄청 오래탔기 때문에 그리고 알차나 땡기는 바이크는 아니라서 그냥 한번에 큰거 가려고합니다
제가 고향이 문산인데 한번씩 고향이랑 친구들 보러 천안 정도 타는 장거리가 있을거같기도 하고 레블1100 너무 디자인이 제 취향이라서요
질문1 입니다
허리디스크 있는데 레블 1100 많이 불편하거나 아프진 않죠?
질문2 입니다
레블1100으로 코너는 절대 안되죠 어차피 ??
질문3 입니다
편도 100키로 정도가 최대 타는 거리일듯 한데 레블1100 좀 과한가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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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3
Rebel500님의 댓글
1. 허리디스크가 있다면 모든 바이크가 불편하죠...
2. 코너 아무 무리없이 가능합니다(엔진가드 엄청 큰 거 등등 안한다면)
3. 전혀 과하지 않습니다 아주 좋죠
저는 개인적인 생각으로 레블500으로 메뉴얼 입문하셔서 조금 타다가 기변하시는걸 추천합니다
레블500은 감가방어가 매우 좋아서 손해 안보세요.
레블 경험해보시고 그래도 클래식 원한다면 수많은 클래식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오히려 레블1100타다가 클래식(할리, 인디언)넘어 오면 답답하실수도 있어요
2. 코너 아무 무리없이 가능합니다(엔진가드 엄청 큰 거 등등 안한다면)
3. 전혀 과하지 않습니다 아주 좋죠
저는 개인적인 생각으로 레블500으로 메뉴얼 입문하셔서 조금 타다가 기변하시는걸 추천합니다
레블500은 감가방어가 매우 좋아서 손해 안보세요.
레블 경험해보시고 그래도 클래식 원한다면 수많은 클래식들이 기다리고 있으니
오히려 레블1100타다가 클래식(할리, 인디언)넘어 오면 답답하실수도 있어요
문성장님의 댓글
개인적인 경험이지만 우선 메뉴얼 바이크가 처음이시라면 네이키드나 클래식부터 몸에 익히고 리터로 올라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바이크 경력과 무관하게 리터급 이상 바이크는 무겁고 생각보다 엄청 빠르게 나가서 체감이 확 다릅니다.
그리고 쿼터/미들을 먼저 추천드리는 이유가 본인에게 맞는 스타일이 여러 바이크를 타고 확실히 느껴보셔야 해요.
저는 곧 죽어도 아메리칸 크루저였는데 GS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만큼 겪어보면 보이는 시야가 달라져서 이글이님이 말씀하신 사고 팔기 쉬운 바이크부터 경험해보고 확실할 때 올라가시길 추천드립니다.
1. 저도 허리/목디스트가 있는데 GS는 편안합니다.
2. 코너를 못타는 바이크는 없습니다. 전기종 전차종 가능. 다만 스탭에 따라 각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편도 100KM 이상이라면 교외로 나가신다는건데 그때부터 리터급과 크루저 스타일의 진가가 나오죠. 차고 넘칩니다 ㅎㅎ
바이크 경력과 무관하게 리터급 이상 바이크는 무겁고 생각보다 엄청 빠르게 나가서 체감이 확 다릅니다.
그리고 쿼터/미들을 먼저 추천드리는 이유가 본인에게 맞는 스타일이 여러 바이크를 타고 확실히 느껴보셔야 해요.
저는 곧 죽어도 아메리칸 크루저였는데 GS와 사랑에 빠졌습니다.
그만큼 겪어보면 보이는 시야가 달라져서 이글이님이 말씀하신 사고 팔기 쉬운 바이크부터 경험해보고 확실할 때 올라가시길 추천드립니다.
1. 저도 허리/목디스트가 있는데 GS는 편안합니다.
2. 코너를 못타는 바이크는 없습니다. 전기종 전차종 가능. 다만 스탭에 따라 각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편도 100KM 이상이라면 교외로 나가신다는건데 그때부터 리터급과 크루저 스타일의 진가가 나오죠. 차고 넘칩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