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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ltistrada V4 Rall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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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ultistrada V4 Rally
V4 엔진과 첨단 전자 장비, 넉넉한 연료탱크 용량과 서스펜션으로 극한의 주행 환경에서도 편안하고 안정적인 주행을 제공하고, 장거리 투어링과 오프로드 주행에 최적화된 어드벤처 투어러입니다.
추천 여부
장거리 투어링과 험난한 오프로드 주행을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다재다능한 어드벤처 바이크로, 강력한 엔진과 최첨단 전자장비, 편안한 승차감을 원하는 라이더에게 추천
특징
- V4 Granturismo 엔진: 고속 장거리 주행과 오프로드에서 강력한 출력과 부드러운 동력 전달 제공
- 넉넉한 연료탱크: 30리터 연료탱크로 장거리 주행에 적합
- 전자 장비:
- 코너링 ABS, 트랙션 컨트롤, 슬라이드 컨트롤, 휠리 컨트롤
-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및 레이더 기반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 다양한 주행 모드 (스포츠, 투어링, 어반, 오프로드)
- 6.5인치 풀 컬러 TFT 디스플레이 및 내비게이션 기능
- 서스펜션 최적화: 전자식 스카이훅 서스펜션으로 주행 조건에 따라 자동 조정
장점
- 투어러에 요구되는 파츠나 사양이 업그레이드 되어 두카티 라인업중 어드벤처-투어러 장르의 최정점입니다.
- V4 S 대비 8L가 늘어난 30L의 연료탱크는 장거리 주행에 최적화 되었으며 전자제어 서스펜션 등 편한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과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등 최신 안전 장치 제공하여 안전한 주행에 도움을 줍니다.
단점
- 풀 연료 기준으로 약 260kg에 달해 정차 시 무게감이 느껴집니다.
- 고급 기능과 사양으로 인해 높은 가격대로 쉽게 범접하기 힘든 가격대입니다.
- 복잡하고 많은 전자 장비가 있어 조작에 익숙해지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연식별 차이
- 2023년: Multistrada V4 Rally 첫 출시
- 30L의 넉넉한 연료탱크, 전자식 서스펜션 강화, 오프로드 주행 모드 추가
- 현재까지 주요 연식별 차이는 없으며, 2023년형이 첫 출시 모델
페이스리프트
- 첫 출시 모델로 아직 페이스리프트는 이루어지지 않음
상세 제원
- 엔진: 1,158cc Granturismo V4 엔진 (수랭 4스트로크 DOHC)
- 최고 출력: 약 170마력 / 10,750rpm
- 최대 토크: 약 121Nm / 8,750rpm
- 변속기: 6단 리턴 시프트 (양방향 퀵 시프터 탑재)
- 차량 중량: 약 260kg (풀 연료 기준)
- 연료 탱크 용량: 30리터
- 시트 높이: 860mm (조절 가능, 낮은 시트 옵션 제공)
- 서스펜션:
- 프론트: Marzocchi 50mm 도립식 전자식 포크 (Ducati Skyhook Suspension)
- 리어: 전자식 모노쇽 서스펜션
- 브레이크:
- 프론트: 듀얼 320mm 디스크, 브렘보 스타일레마 캘리퍼
- 리어: 싱글 디스크 브레이크
- 가격 : 4,500만원 (VAT포함, 2025년 1월 기준)
<이미지 출처 - 두카티 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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