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감추기
배너감추기
BMW 분류

F800 GS

컨텐츠 정보

  • 293 조회
  • 1 댓글
  • 0 RPM

본문

F800 GS

기존 F750GS의 후속 모델로 플랫폼을 사용하고 최고출력은 10마력 상승 했다. 실제 배기량은 900cc에 가까운 895cc.

GS대비 비교적 낮은 시트고와 가성비 모델로 자리잡고 있다.

 

  

이런 분들께 추천

낮은 시트고와 캐스트휠 채택 등, 입문용 GS 라는 별칭만큼이나 미들급이상 입문용 바이크 중에서도 핸들링이 편한 바이크이다.

 

특징

  • 엔진 세팅 : 87마력의 출력과 83Nm의 토크 세팅
  • 안정된 주행감 : 편안한 시트와 적당한 높이로 장거리 주행에도 피로도가 낮은 편
  • ABS PRO, DTC(다이내믹 트랙션 컨트롤) : 강력한 제동력과 뒷바퀴 밀림 현상 방지
  • 6.5인치 TFT 디스플레이 : 주행 정보의 직관적인 확인
  • 다이내믹 패키지 (다이내믹 ESA, 라이딩 모드, 기어쉬프트 어시스턴트프로, +컴포트 패키지)
  • 컴포트 패키지 (크루즈컨트롤, 키리스 라이드, 러기지 캐리어)
  • 투어링 패키지 (핸들 열선, 핸들가드, LED 전조등)
  • 상세 사양은 구매시 BMW 모토라드를 통한 상담이 필요합니다

 

장점

  • 미들급 입문 라이더들도 적응하기 편한 안정된 주행감과 엔진 세팅
  • 전통적인 GS 디자인 아이덴티티와 BMW의 기술력

단점

  • 출시전 예상보다 판매량 저조한 비인기 차종

 

 

 

연식별 차이 및 페이스리프트, 풀체인지

  • 2024년 : 국내 출시 (F800GS, F900GS, F900GS ADV)

 

기본 제원

  • 엔진: 798cc 병렬 2기통 엔진, 수냉식
  • 출력: 85마력 @ 7,500rpm
  • 최대토크: 83Nm @ 5,750rpm
  • 변속기: 6단 기어박스
  • 연료탱크 용량: 16리터
  • 서스펜션:
    • 전방: 43mm USD 포크
    • 후방: 모노쇼크
  • 차량 중량: 약 185kg (주행 준비 상태)
  • 시트 높이: 850mm (조절 가능)
  • 타이어: 온·오프로드 겸용 타이어 (전륜 90/90, 후륜 150/70)
  • 기타: 풀 컬러 디지털 계기판, ABS, 트랙션 컨트롤, 다양한 라이딩 모드 등
  • 가격 : 1,710만원 ~(부가세 포함)

 

<이미지 출처 - BMW 모토라드>

0 추천

관련자료

>>> ON AIR (방송보기)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