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tinental GT 6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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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ontinental GT 650
로얄 엔필드의 컨티넨탈 GT 650은 클래식한 카페 레이서 스타일과 현대적인 성능을 동시에 원하는 라이더에게 추천할 만한 모터사이클입니다.
컨티넨탈 GT 650은 클래식한 디자인과 현대적인 성능을 모두 갖춘 모터사이클로, 독특한 스타일과 주행 감성을 추구하는 라이더에게 적합한 선택입니다.
특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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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 1960년대 카페 레이서의 감성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낮은 핸들바와 독특한 연료 탱크 형태가 특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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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 648cc 공랭식 병렬 2기통 엔진을 탑재하여 47마력의 출력과 52Nm의 토크를 발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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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레임: 영국의 해리스 퍼포먼스 팀이 설계한 더블 크래들 프레임을 사용하여 우수한 주행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장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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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행 성능: 낮은 회전수부터 매끄럽게 토크를 전달하여 도심 주행과 중속 주행에서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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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 대비 가치: 클래식한 디자인과 현대적인 성능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여 가성비가 뛰어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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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스터마이징 용이성: 순정 상태에서도 카페 레이서의 분위기를 물씬 풍기며, 추가적인 커스터마이징이 용이합니다.
단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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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게: 연료를 제외한 차량 중량이 198kg으로 다소 무거운 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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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스펜션: 서스펜션 세팅이 다소 부드러워 고속 주행 시 안정감이 떨어질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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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크: 브레이크 성능이 다소 부족하다는 지적이 있습니다.
연식별 차이 및 페이스리프트, 풀체인지 내용:
컨티넨탈 GT 650은 2018년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이후 큰 변화 없이 유지되고 있습니다. 2021년 모델부터 유로5 환경 규제를 충족하는 엔진을 탑재하였으며, 일부 컬러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현재까지 페이스리프트나 풀체인지에 대한 공식적인 정보는 없습니다.
상세 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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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 형식: 공랭식 병렬 2기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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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기량: 648c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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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고 출력: 47마력 / 7,250rp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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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대 토크: 52Nm / 5,250rp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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변속기: 6단 리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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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 탱크 용량: 12.5리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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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스펜션:
- 프론트: 41mm 정립 포크
- 리어: 트윈 쇽 스윙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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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크:
- 프론트: 320mm 디스크, 2채널 ABS
- 리어: 240mm 디스크, 2채널 AB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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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이어:
- 프론트: 100/90 18
- 리어: 130/70 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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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크기: 2,122mm (전장) x 744mm (전폭) x 1,024mm (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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휠베이스: 1,400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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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트 높이: 804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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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 중량: 198kg (연료 제외)
<이미지 출처 - 로얄엔필드 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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