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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tpilen 401 (비트필렌 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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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itpilen 401 (비트필렌 401)
총평 : 허스크바나의 쿼터급 시그니처 모델로, 독창성있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우수한 성능을 갖춘 로드스터입니다
디자인 콘셉트도 세련된 도심 라이딩 감성이 크게 반영되었고 24년에 풀체인지를 거쳐 새 차체와 더 커진 엔진이 탑재되면서 인기가 더욱 늘어났습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
비트필렌 401은 이제 도심형 스포츠 로드스터의 대표 주자가 되었습니다
도심 주행과 데일리 바이크로 손색이 없고, 다양한 전자장비가 탑재되어 메뉴얼 입문용으로도 추천할 수 있습니다
특징
- 디자인: 대담한 흰색 탱크 커버와 슬림한 차체, 세련된 도시 감성의 로드스터
- 포지션: 높고 곧은 로드스터 스타일의 핸들바로 편안한 주행 자세를 제공해요
- 전자 장비: 5인치 TFT 디스플레이, Easy Shift 기능, 스트리트 및 레인 라이딩 모드, 속도 제한 기능 등 첨단 기술 적용
- 안전성: Bosch 코너링 ABS 시스템과 슈퍼모토 모드를 통해 다양한 주행 조건에서 안전한 제동을 지원
장점
- 독창성있는 디자인의 도시감성으로 사랑받는 바이크
- 경량 프레임과 우수한 서스펜션으로 핸들링이 쉬운 편이에요
단점
- 단기통 엔진 특성상 고속 주행 시 진동감이 심할 수 있어요
- 820mm의 시트고가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어요
쿼터급 단기통 모델임에도 비싼 가격대
연식별 차이 및 페이스리프트/풀체인지
- 2020년
- : 새로운 스킨과 휠 색상 도입, 조절 가능한 프론트 포크, Easy Shift 기능, 40mm 길어진 서브프레임 및 시트, 새로운 배기 시스템 도입
- 2024년
- : 완전히 새로운 세대로 풀체인지. 스틸 트레리스 프레임과 알루미늄 스윙암, 개선된 인체공학적 설계, 경량화된 엔진, 다양한 전자식 라이더 보조 장치, 조절 가능한 WP 서스펜션, 블루투스 연결 기능 등이 추가
상세 제원:
- 엔진: 373cc 단기통, 4행정 엔진
- 최고 출력: 32kW (44마력)
- 최대 토크: 37Nm
- 변속기: 6단 기어박스
- 연료 탱크 용량: 13리터
- 시트 높이: 820mm
- 차량 중량: 147kg (연료 제외)
- 서스펜션: WP APEX 43mm 도립식 프론트 포크, 리어 모노쇼크
- 브레이크: 전면 320mm 디스크, 후면 240mm 디스크, Bosch 코너링 ABS 시스템
- 타이어: 17인치 휠, 미쉐린 파워 6 타이어 장착
<이미지 출처 - 허스크바나 코리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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