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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AWASAKI 분류

Ninja H2 SX 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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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

Ninja H2 SX SE

총평 : 가와사키 기술력의 정점인 슈퍼차저 엔진이 탑재된 초고사양 초고속 투어러 바이크입니다

 

이런 분들께 추천

초고성능의 투어러 바이크를 구매하고자 하는 숙련자들에게 추천합니다


 

 

특징

슈퍼차저 엔진: 가와사키 기술력의 결정체라고 불리는 초고성능 엔진을 기존 출력을 유지하고 연비를 향상시키는 방향으로 장거리 투어링을 목적으로 세팅
엔진 사운드 : 에어덕트 모양의 조정과 슈퍼저 작동음, 흡입음을 튜닝해 이상적인 4기통 배기음을 구현
브램보 브레이크 시스템 : 브렘보 스틸레마 캘리퍼 장착으로 강력한 브레이킹 성능 제공
최고급 전자제어 시스템  : IMU(관성측정), KCMF(코너링 매니지먼트), KECS(전자식 서스펜션), KIBS(인텔리전트 ABS), KLCM(런치컨트롤), KQS(퀵시프터) 등 가와사키 기술력의 집합체입니다
고사양 라이더 지원 시스템 : FCW(전방충돌경고), ACC(레이더 센서 탑재 크루즈 컨트롤), BSD(사각지대감지 백미러), VHA(언덕 정차시의 밀림방지), ESS(후방 차량 경고), TPMS(공기압 모니터링)

 

장점

최신의 전자제어 장비가 다수 탑재되어 모든 사양이 우수한 최고급 투어러 바이크로 압도적인 존재감
가와사키 기술력의 집약체로 대부분의 전자 보조 옵션이 탑재되어 있습니다

 

단점

첨단 기술과 슈퍼차저 탑재로 인해 가격이 초고가의 바이크입니다
약 260kg 으로 차체가 상당히 무거운 편입니다
강력한 출력에 따라 연비가 낮고 고급유 세팅으로 유지비용이 높습니다

 

 

 

 

연식별 차이

2018년 출시: Ninja H2 SX SE 모델 출시. 슈퍼차저 엔진과 첨단 전자 시스템 도입.
2022년: 풀체인지로 전자식 서스펜션, 충돌 방지 경고 시스템 등 추가 기능 다수 탑재.

 

상세 제원

  • 엔진: 998cc 수랭 4기통 슈퍼차저 DOHC 엔진
  • 최고 출력: 약 200마력 (램에어 작동 시 출력 증가)
  • 최대 토크: 약 137 Nm / 11,000rpm
  • 변속기: 6단 시퀀셜 변속기, 클러치 슬리퍼 기능 포함
  • 차량 중량: 약 256~265kg (모델별 상이)
  • 시트 높이: 835mm
  • 연료탱크 용량: 19리터
  • 서스펜션:
    프론트: 도립식 포크
    리어: 링크식 모노쇽
  • 브레이크:
    프론트: 듀얼 320mm 디스크, 브렘보 캘리퍼
    리어: 싱글 디스크 브레이크
  • 가격 : 4,510 만원

 

<이미지 출처 : 가와사키 코리아, kawasakikore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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