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음? 150cc? 그러면 2소 따야해? (cbr150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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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십니까

오늘은 cbr500r

을 닮은 cbr150r을 소개 해드리겠습니다.
이 친구의 별명은 "백반"입니다.
(육반,둘반 하듯이 백반 하하하하ㅎ)
어라? cbr에 150이 있었나요?
하시는 분들이 있을겁니다.
요 친구는 16년도에 아주 조용히(?)
"단 5대" 만 병행수입으로 들어온 특이한 친구입니다.

간단한 특징을 알려드리자면
150cc 단기통 엔진에 16년식 같지 않은 디자인
정도가 될 것 같습니다
최고속은 125랑 별 차이는 없는데
토크감에서 좀 차이가 났습니다
또한 가벼운 차체에 운동성능도 뛰어났습니다.

요즘 보기 힘든 클리어 테일램프(순정)도
매력적인 특징 중 하나 입니다.

시동을 켰을 때 들어오는 저 LED 헤드램프 보십쇼
얼마나 멋있습니까ㅠㅠ (등화류가 전부 순정LED)

알쓰리와 비교해도 전혀 꿇리지 않은 백반이
디자인

옆테 보십쇼 진짜 너무 섹시합니다

(진짜 옆으로 빵만 좀 더 컸으면 좋았는데)

배기도 요시무라(정품인줄 알고 샀는데 나중에보니 짭...이였던...) 슬립온 구변돼있어서
적당히 빠당빠당한 소리가 들을만 합니다

운 좋게 순정 배기 백반이를 접할 기회가 있었는데
역시 전 순정이 좋더군요 ㅋㅋ

계기판도 간지나게 생겼습니다
딱 근본있게
트립A,B
연비,주행거리 이렇게 뜹니다
연비는 평균40정도 나온 것 같습니다.
1년에 만키로정도 탔는데 기름값이 45만원? 정도 나왔네요
간단히 장단점을 정리 해보면
장점
- 16년식인데 모든 등화류가 LED
- 16년식이라서 환경검사 "면제"(이게 진짜 큰 장점 같습니다)
- 한국에 5대 수입된다는 자부심(?)
- 125보다 잘 나가는데 125만큼 잘나오는 연비
- 요즘 바이크와 비교해도 꿇리지 않는 디자인
- 호환 부품들이 엄청 많음
- 어어어엄청 저렴란 부품값
단점
- "2소"가 있어야한다.
- 호환품 이외 부품(카울등등)은 무조건 "인도네시아" 직구만이 답이다.
- 전자장비가 없다 (기본적인 ABS도 없음)
- 병행수입 바이크라서 공식센터에서 진행하는 혜택들을 받질 못 한다(EX : 무상점검 이벤트)

근데 저는 제 바이크는 제가 관리 해서 센터 갈 일이 거의 없고
전자장비는 뭐...지금 보유중인 바이크들도
ABS가 없다보니 단점들이 크게 와닿지 않는 것 같습니다.
미들,리터도 잠깐 타봤었는데 저는 낮은 배기량으로 풀스로틀 쥐어짜는 맛이 더 재밌더군요 손발도 바쁘고 ㅋㅋ
(저배기량 바이크들은 과감하게 땡겨도 규정속도 내에서 재밌게 놀 수 있는게 매력 같습니다)
이번 글은 좀 신형(?)이라
글이 좀 맛 없을거같아 걱정이네요 ㅋㅋㅋ
다음 글은.... 리스토어가 끝나는대로 올려보겠습니다.
커밍쑨...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번외 "부품값이 얼마나 저렴하나고요?"

사실 저는 백반이를 계속 가지고 가려고
부품차를 한대 더 사왔었습니다.
하지만 최근에 또 화석차를 기추(?)
해버린 탓에 보관 할 자리가 없어서 판매를 했습니다.
현재 좋은 주인 만나서 소생 중에 있구요
나중에 알았는데 윗 사진에 나왔던 그 순정 백반이더군요..주인이 여러번 돌고 돌아 이런 모습으로 만나다니...맴찢...
근데 부품차 사간 차주가 견적을 내봤는데 카울,라이트 등등 전부 해서 25만원정도 나왔다네요...ㅋㅋㅋ
역시 인도네시아라서 저렴합니다
하지만 배송비가 25만원이 나왔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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